유학생 2명 브라질 대표로 World School Championship 2019 우승

본 에이전시 소속 용지민(MF.Flamengo-Sp) 과 이진우 (GK. Flamengo-SP) 선수가 브라질을 대표하여 World School Championship in Serbia 에 출전하여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두 선수가 속한 학교인 Colegio Amorim 은 브라질 국내 고등부 대회에서 전국 우승을 하며 국제대회 진출 티켓을 얻었고 세르비아에서 열린 세게 고등학교 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기회를 얻었다.

브라질 대표로 참여한 두 선수는 브라질 국내 대회에서 학교를 대표하여 Copa Makenzie Metroplitana 대회에서 2회연속 우승하는데 공헌을하였다.

이번 세계대회에는 한국이 아닌 브라질 대표로 참가하여 전 세계20여개국에서 온 선수들과 경기를 했으며 조별에선에서 벨기에, 불가리아, 세르비아, 대만 등과 한 조에 편성되어 조 1위로 통과했고 8강에서 카타르, 4강에서 슬로베니아를 만나 이긴후 결승에서 슬로바키아를 상대로 3:0으로 승리하며 우승컵을 차지 했다.

두 선수는 대회에서 브라질 팀 소속 한국인으로 주목 받았으며 좋은 기량을 보여주며 브라질 대표팀의 우승에 기여했다.

 

https://youtu.be/ZT3u3qnzj3I

[브라질 축구유학 전문 KL SPORTS AGENCY]

 
 

www.klsportsagency.com

Kakao ID: saker03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