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월드컵 최다우승 5회를 차지한 축구의 나라에서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축구를 배운다. 에이전시가 선수들의 훈련, 학업 그리고 생활을 직접 관리 하며 프로산하 유소년팀에서 훈련한다. 정규 교육과정을 사립학교 또는 이중언어(영어/포르투갈어) 커리큘럼 학교에서 이수하고 한국 교육과정과 연계.

PORTUGAL

유로 2016 우승국, 2019 네이션스컵 우승으로 최근 유럽축구 최강으로 떠오른 포르투갈에서 축구를 배운다. 유럽 축구의 관문으로 포르투갈, 유럽선수 뿐만 아니라 남미와 아프리카 출신들의 선수들이 유소년 레벨 부터 많이 진출하여 다채로운 색깔의 축구를 경험 할 수 있다.

GERMANY

2014 월드컵 우승으로 통산 4회 트로피를 들어올린 독일에서 훈련을 하고 경기를 뛴다. 뛰어난 인프라를 가진 독일은 쉽고 효율적인 축구를 하며 유소년 레벨 부터 독일 축구의 색깔이 선명한 방식으로 지도한다. 그리고 높은 수준의 프로리그를 가지고 있으며 성인레벨에서의 두터운 디비젼 시스템으로 프로행을 희망하는 아마추어선수들에겐 기회의 무대이다.

USA

미국은 세계 최대의 스포츠 강국으로 축구(Soccer)역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다양한 이민자들로 구성된 나라로 축구 또한 중남미 축구의 화려함과 유럽축구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갖춘 축구를 한다. 뛰어난 스포츠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미국 현지 학교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 과정을 축구와 병행하며 유학할 수 있다.